|   JOIN |  
학회소개
인사말
역대임원진
연혁
회칙
임원 및 위원회
회원가입안내

인사말

| 인사말
Home  > 학회소개 > 인사말
복영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2년간의 대한복부영상의학회 회장의 임무를 시작하면서 우선 커다란 사명감과 책임을 느끼며, 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회원 여러분께서 아시다시피, 우리 복영회는 대한영상의학회 산하학회 중 가장 많은 회원이 소속되어 있으며, 가장 활발한 학술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복영회 모든 회원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관심, 그리고 지금까지 우리 학회를 위해 헌신적으로 일해 오셨던 역대 임원진의 아낌없는 노력의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새로이 구성된 이사진과 함께 그 동안 역대 회장단이 추진해 오신 각종 사업을 지속적으로 수행하면서 우리 학회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주지하시다시피 여러 의료환경의 변화들이 학회 운영에 어려움을 초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만, 저는 유능하고 헌신적인 학회 이사진과 회원 여러분들을 믿고 흔들림 없이 앞으로 나아가겠습니다. 회원 여러분들께서는 학회 업무에 항상 관심을 가져주시고, 학회에서 개최하는 여러 학술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회에서는 젊고 실력 있는 회원들을 발굴하여 연수교육 및 학회 강의의 연자로 모시고, 이들이 복부영상의학 분야의 국제적인 학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학회 차원에서 지원하겠습니다. 기존의 학술관련 행사 및 학회 업무는 더욱 발전시키면서 내실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회원관리를 보다 철저히 하고, 여러 회원들께서 제안해 주시는 의견에 항상 귀를 기울이며, 훌륭한 제안들은 적극적으로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학회의 발전은 회장과 이사진의 노력만으로 될 수 없습니다. 아무쪼록 학회 이사진을 믿고 성원해 주시고, 학회 업무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셔서, 우리 복영회가 한걸음 더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주시길 진심으로 부탁드리며, 모든 회원 여러분의 건강과 가정의 평안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6월 1일
대한복부영상의학회 회장
정 재 준 드림


대한복부영상의학회(대표: 정재준) 사업자등록번호: 121-82-71389 Tel: 02-3474-1983
서울시 서초구 서초중앙로 2길 21 더샵서초 103동 1103호 e-mail: office@ksar.kr
Copyright ⓒ 2000 by The Korean Society of Abdominal Radiology. All Rights Reserved.
* 본 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9 버전 이상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